Ridgeland, MS

온라이 사이트

1 Comments »
미국에 살면서 미국의 중요한(?) 정보 사이트 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오프 라인이 아닌...온라인 사이트들을 정리 해보겠습니다..
답글에 좋은 사이트 추천해주시면 ...심사후 올려드립니다.

1) 딜(DEAL)을 찾으시면...

물론, 다른 deal site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집에 스테레오(한국말로..오디오라부르는)를 50불에 구입하였구요...약 3년전에..아직 잘 쓰고 있습니다. Amplifier는 Class D 방식을 이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올린 제품입니다.
어머니...1GByte OLED를 채택한 Creative MP3도 20불에 구입하여..잘 쓰고 있구요.




2) 아줌마들 좋아하는딜을 찾으시면...
http://www.missycoupons.com/

요기 보시면...가종 카테고리로 딜과 쿠폰을 정리 해놓았는데요, 줌마들이 좋아 하는 딜을 위주로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쇼핑정보의 쇼핑후기와 일반정보의 질문등에는 유용한 정보가 많습니다. 전체검색해보세요...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3) 미국 아줌마 사이트
http://www.mizville.org/gnu/index.php?xrURL=

미국에서 미시USA와 함께 미시들을 위한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원래 미시USA가 기본으로 출발 했으나, 쥔장이 그 사이트를 큰 업체에 소문없이 넘기면서 원래 활동하는 회원들이 GNU정신에 입각하여 다시 연 사이트입니다.

미시USA와 다르게 특정 큰업체에서 운영되는것이 아니라 미시들이 직접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정보들은 미주 어느사이트 보다 낫습니다.




4) 미국 줌마사이트 2
http://www.missyusa.com/mainpage/content/index.asp
미즈빌과 마찬가지로 미시들을 위한 사이트인데...많은 남성들도 보는 사이트입니다..ㅋㅋ
많은 미국생활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5) 미국에서 일하기
이 사이트는 비자와 영주권획득에 초점을 둔 사이트 인데요...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가본사이트는 아니라서...





6) 메디슨 카운티 홈피
요기는 제가 사는 카운티 홈페이지인데요..


가시면...카운티 정보를 볼실수이고, 온라인으로 세금내는건 온라인으로 하실수있게 해놓았네요. 사실...쉽게 찾게는 안되어있는것같네요..개인적 생각엔. 예를 들어, 카운티 안에 자동차 태그(Tag)로 세금을 내려고 하면 Tax collector를 누르셔야하는데..전 그냥 구글에서 찾아서 들어왔습니다. 어쨌든...Tax collector office는 카운티내 3군데인것같습니다. 캔톤, 리쥐랜드, 그리고, 플로라. 어라...여기 메디슨이라는 작은 도시도 있는데...거긴..office가 없는건가?
여기는 제가 있던데랑 달라서, 작은 카운티가 엄첨 많은것같습니다. 조금만가면 다른 카운티, 조금만 더 가면..또 다른 카운티라서...아직 감이 안오네요.


7) 미시시피 대학
MSU: 미시시피 주립대 [http://ksa-msu.com/main/]
OleMiss: 미시시피대 [http://olemissksa.cafe24.com/zb5/?sid=132]
사실 미시시피에 오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아마 옥스포드나 스탁빌이라는 대학타운쪽으로 가시는것같습니다. 물론..학생분들.. 거기가 아마 여기랑 2-3시간은 떨어져있는걸로 아는데요..따라서, 잭슨 공항보단 멤피스 공항을 이용하는것같더라구요. 어쨌든, 혹시 그쪽으로 가시는분들에게 젤 좋은 사이트는 학생회 사이트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학생회 연락하시면, 젤 많이 도와 주실줄 알고 있습니다.

잭슨주립대[http://www.jsums.edu/]  여기 한국인 교수분들이 많이 계시네요...얼핏봐도..10명은 되어보이는데요...어라..제가 아는 (외국분)이 여기서..교수하고 계시네요...허걱...

벨헤이븐대학교[http://www.belhaven.edu/] 기독교 학교죠... 여기 잭슨에 있는 사립학교라 알고 있습니다.

홈즈 커뮤니티대학교[http://www.holmes.cc.ms.us/] 이 동네 지역 대학교입니다. 시설은 깨끗하고 괜찮은 편인데...대부분의 과목이 메인 켐퍼스인 굿멘(Goodman)이라는곳에서 열려서...좀..그러네요.

또 업뎃하겠습니다...오늘은 여기까지...